2024년 3월 29일(금)

뮤직

방탄소년단, 그래미어워드 입성 소감 "소원 이뤘다…'아미'에게 고마워"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2.11 10:49 수정 2019.02.11 10:55 조회 1,315
기사 인쇄하기
방탄소년단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세계적인 음악 시상식 그래미 어워드에 입성했다.

방탄소년단은 10일(현지시간) 미국 LA 로스앤젤레스 스테이플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제61회 그래미 어워드(Grammy Award)에 참석했다.

수트 차림으로 그래미어워드 레드카펫을 천천히 밟은 방탄소년단은 현지 매체들과의 인터뷰에서 "'그래미 어워드'에 오는 것이 소원이었다. 꿈을 이뤘다"며 소감을 전했다. 또한 "많은 아티스트들과 함께 있다는 사실이 믿기지 않는다"고 밝혔다.

또 팬클럽 '아미'에게 고마움을 전하면서 "아미들에게 고맙다. 우리가 사랑하는 일을 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이 축복이다. 팬들의 사랑에 정말 감사하다."면서 "곧 팬들에게 바치는 앨범이 나올 것이니 기대해 달라."고 당부했다.

방탄소년단은 이날 아시아 아티스트 중 최초로 공식 초청돼 '그래미 어워드' 시상자로 나선다.

역대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인 알레시아 카라, 존 메이어, 메간 트레이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시상에 나설 예정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