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K-POP> K-POP 이슈

걸그룹 나인뮤지스 해체된다…"오랜 기간 진중한 논의 끝에 결정"

최종편집 : 2019-02-11 15:20:31

조회수 : 2319

걸그룹 나인뮤지스 해체된다…"오랜 기간 진중한 논의 끝에 결정"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걸그룹 나인뮤지스가 해체된다.

나인뮤지스의 소속사 스타제국은 11일 나인뮤지스 공식 팬카페를 통해 해체 소식을 밝혔다. 스타제국 측은 "계약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이 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2010년 8월 12일부터 지금까지 약 9년이라는 기간 동안 최고의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나인뮤지스를 한결같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나인뮤지스는 오는 14일 마지막 디지털 싱글을 발매할 예정이며, 오는 24일 팬미팅을 통해 팬들에게 마지막 작별 인사를 할 예정이다.

다음은 스타제국이 밝힌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스타제국입니다.

계약 기간 만료 등의 사유로 당사와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오랜 시간 진중한 논의 끝에 그룹 활동을 종료하기로 최종 결정하였음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오랜 시간 기다려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이러한 소식을 전하여 드리는 점 사과 말씀 드립니다.

2019년 2월 14일 오후 12시, 디지털 싱글 'REMEMBER' 발매가 진행되며, 2월 24일 팬미팅을 마지막으로 나인뮤지스의 모든 공식 활동이 마무리될 예정입니다.

2010년 8월 12일부터 지금까지 약 9년이라는 기간동안 최고의 아티스트로서의 모습을 보여준 나인뮤지스 멤버들과 나인뮤지스를 한결같이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마인 여러분들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향후 나인뮤지스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에서 개인 활동을 펼칠 예정이며, 나인뮤지스 멤버들의 새출발에도 많은 응원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사진=SBS 연예뉴스 사진 DB

ky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