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불청' 구본승X김부용X최민용 막내라인 즉흥여행 "올림픽대로 따라 미시령까지"

작성 2019.02.12 23:42 조회 817
기사 인쇄하기
불청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막내라인이 즉흥 여행을 떠났다.

12일 밤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막내라인 구본승, 김부용, 최민용이 즉흥 여행을 떠났다.

구본승은 불청 제작진들을 긴급 호출하며 "막내들끼리 같이 여행을 가려고 한다"며 "부용이가 민용이를 불편해 하는 것 같다"고 전했다.

이에 구본승과 김부용, 최민용은 목적지를 정하지 않고 무작정 즉흥 여행을 떠났다. 최민용은 차 안에서 "지금 올림픽대로인데 이 길의 끝이 어디일지 궁금하다"고 말했다.

그의 말처럼 세 사람은 올림픽대로를 따라 가기로 결정했다. 김부용은 "친구들이랑 올림픽대로를 지나 국도를 따라서 속초를 여행했다"며 "터널이 뚫리기 전이라 미시령을 넘어 갔었다"고 말했다.

구본승은 "드라마 '종합병원'을 직을 때 여름특집으로 미시령에 숙소를 잡고 그쪽에서 촬영을 했었다"며 추억을 전했다.

이로써 즉흥여행의 일정은 인제에 들러 황태해장국을 먹고 미시령을 거쳐 미시령 휴게소, 속초까지 가기로 결정됐다. 김부용은 "속초가면 물회는 무조건 먹어야 한다"고 제안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