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뮤직

CLC, '더쇼' 1위 눈물소감…"오늘을 시작이라 생각"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2.13 11:16 수정 2019.02.13 15:40 조회 1,053
기사 인쇄하기
CLC 더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걸그룹 CLC가 컴백과 동시에 '더쇼'에서 1위를 차지했다.

CLC는 12일 오후 방송된 SBS 플러스, SBS연예뉴스, SBS MTV '더쇼'에서 'NO'로 1위에 해당하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이 됐다.

이날 CLC는 '더쇼 초이스'의 주인공으로 선정되자 깜짝 놀란 듯 눈물을 쏟았다. 지난해 2월 발표한 '블랙 드레스' 이후 1년여 만에 컴백한 CLC에게 찾아온 큰 기쁨이었다.

방송 중 고맙다고 소감을 전한 CLC는 소속사를 통해 감사한 마음을 다시 한 번 드러냈다.

CLC는 지난 12일 "데뷔하고 나서 첫 1위 입니다!!!! 정말 너무 행복하고 감사한 마음뿐입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오늘을 시작이라 생각하고 더욱더 열심히 하는 CLC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그리고 체셔!!!! 다시 한번 사랑하고 감사합니다"라고 팬들에게 영광을 돌렸다.

CLC는 'NO'로 컴백 후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NO'는 신스 베이스 특유의 질감과 다이내믹한 베이스라인이 어우러진 곡이다. 특히 "한 가지 색으로는 날 표현할 수 없다"는 자신감을 드러낸 가사가 인상적이다.

올해부터 MTV 아시아 채널을 통해 총 20개국에 동시 생방송 되는 '더쇼'는 매주 화요일 오후 6시 SBS MTV, SBS 플러스, SBS연예뉴스 채널에서 동시 방송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