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지는 사귀고, 송윤형은 안 사귄다?…엇갈린 열애설 입장

최종편집 : 2019-02-14 16:19:47

조회수 : 2974

데이지는 사귀고, 송윤형은 안 사귄다?…엇갈린 열애설 입장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아이콘 멤버 송윤형(24)과 모모랜드 멤버 데이지(20)가 열애설에 휩싸인 가운데, 양측이 엇갈린 공식 입장을 밝혔다.

14일 스포츠서울은 송윤형과 데이지가 가요계 선후배 사이로 친분을 쌓다가 3~4개월 전부터 연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스케줄이 바빠 자주 보진 못하지만 둘이 서로를 아낀다. 잘 어울리는 커플"이라는 측근의 말도 덧붙였다.

이에 대해 송윤형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두 사람이 몇 번 호감을 가지고 만난 건 맞지만, 사귀는 사이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다.

반면 데이지의 소속사 MLD엔터테인먼트는 "본인 확인 결과 최근 3개월 전부터 호감을 갖고 만났던 것으로 확인됐다"라고 사실상 열애설을 인정했다.

한쪽은 열애를 인정했고, 한쪽은 부인했다. 열애설에 대해 엇갈린 입장을 보인 양 측이 최종적으로 어떤 답변을 내놓을지 주목된다.

한편 송윤형은 2015년 아이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했다. 팀 내에서는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아이콘은 '사랑을 했다', '죽겠다' 등의 히트곡으로 활동했다.

데이지는 2016년 모모랜드 멤버로 데뷔, 팀에서 메인래퍼와 메인댄서를 맡고 있다. 모모랜드는 '뿜뿜', 'BAAM' 등의 히트곡을 냈다.

[사진=송윤형, 모모랜드 SNS]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