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군가 당신을 찍고 있다"…주진모X한예슬 '빅이슈', 첫 티저 공개 '강렬'

최종편집 : 2019-02-15 08:27:19

조회수 : 125

"누군가 당신을 찍고 있다"…주진모X한예슬 '빅이슈', 첫 티저 공개 '강렬'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의 티저영상이 처음 공개됐다.

오는 3월 6일부터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빅이슈'(극본 장혁린, 연출 이동훈)는 아픈 딸의 병을 치료하기 위해 알코올 중독 홈리스에서 다시 사진기자로 변신한 남자 한석주(주진모 분)와 국내 최고 악명 높은 연예스캔들 파파라치 신문 '선데이 통신' 편집장 지수현(한예슬 분)의 첩보전을 방불케 하는 '파파라치 전쟁기'를 담는 드라마다.

지난 13일 '빅이슈'의 첫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티저에는 어두운 밤길을 걷다가 이내 계단을 오르는 주진모, 그리고 화려한 클러치백과 목걸이, 귀걸이를 착용하고 차에 오르는 한예슬의 모습이 감각적으로 교차 편집됐다.

그러다 카메라를 꺼내든 주진모가 셔터를 누를 찰라, 시선이 한예슬에게로 향하게 되자 깜짝 놀란 그는 렌즈를 조정하며 그녀의 얼굴을 더욱 선명하게 확인했다. 그리고 당당하게 "누군가 당신을 찍고 있다"라고 말하면서 여유로운 미소를 짓는 한예슬의 모습이 그려진다.

한편 '빅이슈'는 후속으로 오는 3월 6일 밤 10시 첫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