닉 퓨리의 과거가 궁금해…'캡틴 마블'의 기대 요소

최종편집 : 2019-02-15 09:11:20

조회수 : 187

닉 퓨리의 과거가 궁금해…'캡틴 마블'의 기대 요소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2019년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포문을 여는 영화 '캡틴 마블'에서 닉 퓨리의 전사가 공개될 예정이다.

'캡틴 마블'은 기억을 잃은 파일럿 캐럴 댄버스(브리 라슨)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를 만나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

15일 공개된 보도스틸을 통해 어벤져스의 마지막 희망이 될 새로운 히어로 캡틴 마블의 탄생과 새로운 캐릭터들의 모습을 엿볼 수 있다.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날 캐럴 댄버스는 파일럿 시절의 모습과, 크리 전사 스타포스의 멤버로 활동하던 시기, 그리고 마침내 캡틴 마블로 각성해 강력한 존재감을 보여주는 모습 등 영화 속에서 펼칠 다양한 활약이 보도스틸로 드러났다.

캡틴 마블과 색다른 콤비 플레이를 펼치게 될 쉴드 요원 닉 퓨리는 90년대의 한쪽 눈을 잃기 전의 모습으로 새롭게 변신했다.

이미지

여기에 이번 영화로 처음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 합류하게 된 배우 주드 로의 캐릭터인 크리 스타포스 사령관은 예고편과 스틸에서 캐럴 댄버스를 훈련시키는 듯한 모습으로 등장한다. 아직 캐릭터의 이름이 공개되지 않아 수많은 추측을 더하는 인물이기도 하다.

'캡틴 마블'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MCU) 최초로 90년대를 배경으로, 모든 MCU 영화 사상 가장 앞선 시기를 그린다. 이번 영화에서 그릴 전쟁이 '어벤져스' 결성의 계기가 됐을 것이라는 추측이 더 해지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영화는 오는 3월 6일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 개봉한다.

ebada@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