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열혈사제' 김남길X김성균X이하늬, '컬투쇼' 출격…환상의 케미 기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2.15 11:14 수정 2019.02.15 11:21 조회 409
기사 인쇄하기
열혈사제 포스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SBS 첫 금토 드라마 '열혈사제'의 주역 3인방, 김남길X김성균X이하늬가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 총출동한다.

세 사람은 15일 방송되는 SBS 파워FM(107.7Mhz) '컬투쇼'에 동반 출연해 이날 밤 첫 방송되는 드라마에 대한 이야기를 쏟아낸다.

드라마 '열혈사제'는 다혈질 가톨릭 사제와 바보 형사가 살인 사건으로 만나 어영부영 공조 수사를 시작하는 익스트림 코믹 수사극이다. 김남길이 통제불능의 다혈질 사제 김해일 역을, 김성균이 바보 형사 구대영 역을 맡았고, 이하늬가 허당기 넘치는 욕망검사 박경선 역을 맡았다.

첫 만남부터 환상의 호흡을 보여줬다는 세 배우는 이날 '컬투쇼'에서 드라마만큼이나 웃음이 끊이지 않았던 촬영장 뒷이야기를 공개한다. 또 서로 간의 연기 호흡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예정이다.

'열혈사제' 세 배우가 출연하는 '컬투쇼'는 15일 오후 2시 SBS 파워FM과 인터넷 라디오 고릴라를 통해 보고 들을 수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