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해치' 정일우, '미우새' 출격…'미혼 누나' 존재에 母벤져스 '반색'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2.15 13:44 수정 2019.02.15 14:16 조회 683
기사 인쇄하기
정일우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정일우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격한다.

오는 17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SBS 월화드라마 '해치'에 출연 중인 정일우가 스페셜 MC로 함께 한다.

앞서 진행된 스튜디오 녹화에서 정일우는 등장만으로 '꽃미소'로 녹화장을 환하게 비췄다. 이에 어머니들의 "여자들이 좋아하게 생겼다", "묘한 매력이 있다" 등 역대급 칭찬과 환대가 이어졌다.

정일우는 이에 보답하듯이 어머니들에게 깜짝 선물을 드려 분위기를 한층 더 띄웠다. 어머니들은 함박웃음을 지으면서 얼마 전 소집 해제한 정일우를 향해 "군대에서 금방 와서 돈도 없을 텐데..." 라고 깨알 걱정을 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지만, 정일우의 진짜 선물은 따로 있었다. 알고 보니, 그에게는 미모와 능력을 겸비한 '미혼' 누나가 있었던 것. 이 소식에 '미우새' 아들을 둔 어머니들의 귀는 쫑긋해질 수밖에 없었다.

뿐만 아니라 정일우가 "'미우새' 형들 중에 누나가 좋아하는 분이 있다"고 폭탄 고백을 해 깜짝 놀라게 했다. 이어 그 '미우새' 아들과 누나 사이에는 특별한 연결고리(?)까지 있음을 밝혀 녹화장을 들썩이게 했다.

이를 들은 MC들도 "축의금은 양쪽으로 다 하자", "톱스타 패밀리 탄생" 등 한 발 앞서가는 모습으로 박장대소를 유발했다는 후문이다.

'예쁜 우리 새끼' 정일우를 둘러싸고 벌어진 '母벤져스 대전' 은 오는 17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우새'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