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신하균X이광수 호흡 어떨까…'나의 특별한 형제' 5월 개봉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2.18 08:55 수정 2019.02.18 09:15 조회 233
기사 인쇄하기
나의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신하균과 이광수가 호흡을 맞춘 영화 '나의 특별한 형제'(감독 육상효)가 5월 개봉을 확정했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신하균)와 몸 좀 쓰는 동생 '동구'(이광수), 피 한 방울 섞이지 않았지만 20년 동안 한 몸처럼 살아온 두 남자의 우정을 그린 휴먼 코미디 영화다.

현재 1,400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흥행 신기록을 작성 중인 '극한직업'에서 매력 넘치는 악당 '이무배' 역으로 맹활약하고, 최근 지상파 시청률 1위로 종영한 드라마 '나쁜 형사'에서 '우태석' 형사로 분해 '연기 신'의 존재를 다시 한번 증명한 신하균이 '나의 특별한 형제'에서는 머리 좀 쓰는 형 '세하'로 변신했다.

세하는 매사에 까칠하지만 동생 동구만큼은 살뜰하게 챙기는 형으로, 신하균의 역대급 연기 변신을 엿볼 수 있는 캐릭터다.

또한 지난여름, 315만 명의 관객을 동원한 흥행작 '탐정: 리턴즈'에서 괴짜 '여치형' 역으로 웃음 폭탄을 선물하고, 시청률과 작품성을 함께 거머쥔 드라마 '라이브'의 지구대 순경 '염상수' 역으로 뜨거운 호평을 이끌어낸 이광수는 이번 영화에서 몸 좀 쓰는 동생 '동구'로 분해 '세하' 역의 신하균과 찰떡 호흡을 선보일 예정이다.

18일 공개된 2차 포스터에서 활짝 웃으며 서로 얼굴을 맞댄 두 사람의 모습과 "세상엔 이런 형제도 있다"라는 카피는 영화 속 세하와 동구의 이야기에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나의 특별한 형제'는 오는 5월 관객과 만날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