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4일(수)

방송 촬영장 핫뉴스

'불청' 순백의 미녀 '새 친구' 합류…백운산이 예언한 김광규 결혼상대?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2.19 13:18 수정 2019.02.19 14:02 조회 1,809
기사 인쇄하기
불청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김광규의 마음을 흔들 순백의 미녀가 '불타는 청춘'에 출연한다.

19일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한동안 브라운관에서 얼굴을 볼 수 없었던 추억의 여배우가 새 친구로 등장한다.

이번 '불타는 청춘'에서 오랜만에 근황을 공개할 새 친구는 국내 최장수 TV 드라마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배우로, 변함없는 방부제 미모와 무용 실력으로 모든 출연자의 놀라움을 샀다.

제작진은 새 친구에 대한 힌트로 세 가지를 전했다. 힌트를 들은 청춘들은 모두 김광규에게 주목했다. 과거 강문영의 아버지이자 김국진과 강수지의 결혼 운세를 맞혔던 역술인 백운산이 예언한 김광규의 결혼 상대와 흡사했던 것.

청춘들의 열렬한 호응과 추천으로 김광규와 강문영이 새 친구 픽업조로 출발했다. 특히 김광규는 눈을 맞으며 기다리고 있던 새 친구에게 '심쿵' 매너를 선보여 눈길을 모았다. 김광규 외에도 미모의 새 친구를 본 청춘들은 새어 나오는 웃음을 숨기지 못했고, 새 친구는 강경헌과 의외의 인맥을 보이며 여행에 빠르게 적응했다.

촬영 당시 강진에는 순백의 새 친구를 환영하듯 많은 양의 눈이 내렸다. 이에 새 친구는 청춘들에게 아름다운 설경과 잘 어울리는 무용까지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궁금증과 기대를 안겨주는 순백의 새 친구는 19일 밤 11시 10분 방송되는 SBS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