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흔들릴 때 잡아준 엄마"…'외식하는날' 서효림, 김수미와 눈물 펑펑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2.19 17:19 수정 2019.02.20 09:01 조회 1,558
기사 인쇄하기
외식하는날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수미-서효림이 함께 눈물을 흘렸다.

최근 진행된 SBS Plus '외식하는 날' 27회 촬영에서 김수미와 서효림은 일본 음식인 지라시스시, 스키야키 등을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김수미-서효림은 지난해 드라마 '밥상 차리는 남자'에서 모녀(母女)로 호흡을 맞췄던 바. 실제로도 서로에게 '엄마'와 '딸'이라고 부르고, 가족보다 더 자주 통화하는 등 돈독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김수미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서효림에 대해 "우리는 소통도 되고 내통도 되고 간통도 된다. 둘 중에 하나 남자였으면 우린 불륜이다. 남자 여자 아닌 게 천만다행이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서효림은 김수미를 만나 직접 만든 꽃다발과 친엄마가 준비한 오미자청 등을 선물했다. 그 안에는 김수미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한 직접 쓴 카드도 동봉돼 있었다.

김수미는 서효림이 건넨 카드를 읽으며 눈물을 글썽이기 시작했고, 이 모습에 서효림도 눈물을 보였다. 결국 두 사람은 함께 폭풍 눈물을 쏟았다. 김수미는 서효림에게 "고맙다. 카드는 잘 간직할게"라고 고마워했다.

서효림은 "제가 가장 심리적으로 힘들었던 시기에 엄마(김수미)랑 같이 연기를 하게 됐는데 그 연기 호흡이 너무 좋았고, 연기뿐만 아니라 삶에 대한 지혜나 감정이 흔들릴 때 엄마가 잡아줬다"라고 말했다. 김수미는 "(서)효림이가 먼저 자기 마음을 오픈했다. 알고 들어가서 이해가 됐다. 사실 그러기 쉽지 않다"고 서로를 위하는 모습을 보였다.

김수미-서효림의 특별한 외식은 19일 밤 9시 SBS Plus에서 방송될 '외식하는 날' 공개된다.

[사진=SBS Plus]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