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영화 스크린 현장

김혜수→이하늬 계보 잇는다…최유화, '타짜3' 여주인공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2.26 09:56 수정 2019.02.26 10:39 조회 1,975
기사 인쇄하기
최유화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최유화가 김혜수, 이하늬의 뒤를 이어 '타짜' 시리즈의 여주인공에 발탁됐다.

최유화는 '타짜' 시리즈의 세 번째 이야기인 '타짜: 원 아이드 잭'의 여주인공 마돈나 역에 캐스팅돼 촬영을 마쳤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무엇이든 될 수 있고 누구든 이길 수 있는 무적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인생을 건 한탕에 올인하는 이야기. 앞서 두 시리즈에서 사용되었던 화투 대신 포커를 소재로 사용해 전작들과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최유화가 맡은 마돈나 역은 도박판에서 단연 돋보이는 매력적인 여성으로, 동시에 관객들을 사로잡을 수 있는 강렬한 기운을 뿜어내야 하는 매력적인 역할. 전작들에서 여주인공이 영화의 히로인 역할을 톡톡히 했던 만큼 최유화가 첫 주연으로써 선보일 연기에 관객들의 기대가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또, 독보적인 연기력과 개성을 겸비한 박정민, 류승범과 함께 어우러질 케미 역시 영화의 기대 요인이다.

최유화는 영화 '비밀은 없다', '밀정' 등을 통해 남다른 존재감을 드러냈으며 이번 '타짜'를 통해 주연으로 발돋움했다. 특히 최유화의 짙은 쌍꺼풀과 도톰한 입술 등 뚜렷하면서도 서구적인 이목구비는 원작에서의 마돈나와 흡사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어 기대감을 높인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영화 '돌연변이'로 주목받았던 권오광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으며 올해 중 개봉 예정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