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 김보라♥조병규, 열애 인정…주변 의식 않고 달달한 '애정 표현'

최종편집 : 2019-02-27 08:34:34

조회수 : 3698

'한밤' 김보라♥조병규, 열애 인정…주변 의식 않고 달달한 '애정 표현'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보라와 조병규가 진짜 연인이 됐다.

26일 방송된 SBS '본격연예 한밤'(이하 )에서는 김보라와 조병규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이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인연이 되며 연상 연하 커플이 되었다는 것.

이를 보도한 기자는 "주변 사람들에게 연애를 시작한 것 같다는 제보를 듣고 취재를 시작하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특히 두 사람이 사람이 많은 쇼핑몰 등에서 주변을 의식하지 않고 애정을 과시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부러움을 자아냈다.

앞서 두 사람은 드라마 메이킹에서도 남다른 눈빛이 포착되어 팬들의 관심을 모은 바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관계를 의심했고, 이에 조영규와 김보라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열애설에 대해 부인하기도 했다.

이에 관계자는 "그 전에는 교제하기 전이었다. 당시는 사이좋은 동료였을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4년 전 한 드라마에서 만난 두 사람은 열애 소식이 밝혀지기 전에도 SNS를 통해 서로에 대한 애정을 감추지 못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예쁜 사랑을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