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방송 인사이드

‘너는 내 운명’ 정겨운♥김우림 부부, 알뜰 데이트 모습 보니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3.03 15:24 조회 488
기사 인쇄하기
정겨운 김우림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오는 4일(월)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신혼부부다운 일상이 공개된다.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평소와 달리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묘한 기류 속 대화 모습이 포착되어 눈길을 끌었는데, 4일 방송에서 이들 부부가 진지할 수밖에 없었던 이유가 소개될 예정이다.

이밖에 이날 방송에서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가 데이트를 나서며 시내버스를 타고 이동하기 시작해 식사부터 후식 커피까지 데이트 내내 알뜰살뜰 비용을 아끼는 젊은 신혼부부의 면모도 선보인다.

특히, 부부가 집을 나서며 데이트 비용뿐만 아니라 생활비까지 절감할 수 있는 '인싸템'을 선보여, 그 정체와 사용법에 대해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또한 데이트 도중 아내 손에 이끌려 간 곳에서 정겨운이 눈물을 글썽일 정도로 깜짝 놀란 일이 벌어지기도 했는데, 이는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방송에서 첫 공개되는 정겨운, 김우림 부부의 풋풋한 데이트 모습은 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된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