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클럽 버닝썬 미성년자 출입 사건…부실 수사 의혹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3.05 14:47 수정 2019.03.05 15:40 조회 2,423
기사 인쇄하기
버닝썬 승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클럽 버닝썬이 지난해 미성년자가 출입해 경찰에 적발됐지만 제대로 수사를 받지 않았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5일 디스패치는 지난해 7월 7일 한 미성년자가 클럽 버닝썬에 출입했다가 부모의 신고로 경찰이 출동했지만 제대로 수사가 이뤄지지 않았다. 오히려 클럽의 영업사장 한 모 씨는 미성년자들에게 조작된 진술을 강요했다고 이 매체는 덧붙였다.

이 과정에서 경찰의 부실수사 의혹이 제기됐다. 강남경찰서는 클럽에 출입한 미성년자들을 소환하지 않은 채 전화통화로 간단한 확인만 한 뒤 수사를 종결시켰고, 이후 경찰은 불기소 의견으로 검찰에 송치했다. 클럽 버닝썬은 이 사건으로 영업 정지를 받지도, 어떤 행정처분도 받지 않은 것으로 전해졌다.

이 매체는 "버닝썬이 100차례 이상 경찰 신고가 접수됐지만 1차레의 행정처분도 받지 않았다."면서 "무법지대 속에서 영업을 이어간 셈"이라고 강조했다.

클럽 버닝썬은 이른바 '승리 클럽'으로 입소문을 탔던 곳으로 지난해 11월 김상교 씨 폭행사건이 일어나면서 클럽 내 마약 유통, 성폭행, 경찰 유착 의혹 등이 제기되며 지난달 문을 닫았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