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윤상현♥메이비, '동상이몽2' 합류…다둥이 가족 현실 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3.07 11:49 수정 2019.03.07 16:04 조회 1,627
기사 인쇄하기
메이비 윤상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윤상현과 작사가 메이비 부부가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출연을 확정 지었다.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지난 2014년 4월,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연인으로 발전한 뒤, 다음 해 2월 결혼하며 큰 화제가 된 바 있다. 이후 첫째 나겸 양, 둘째 나온 양, 셋째 나동 군을 낳고 '연예계 다둥이 가족' 대결에 합류했다.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동상이몽2'를 통해 알콩달콩한 결혼생활을 최초로 공개할 예정. 윤상현은 결혼 후, 배우로서 다양한 연기활동에만 집중해왔고, 메이비 역시 방송활동을 자제하고 육아에 전념한 만큼 두 사람이 보여줄 결혼생활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모아진다.

연출을 맡고 있는 김동욱 PD는 윤상현♥메이비 부부에 대해 "결혼 후 한 번도 공개되지 않은 부부라 많은 분들이 궁금해할 것 같았다"며 "특히, 메이비는 결혼 이후 활동 중단과 함께 육아에 전념했기 때문에 윤상현과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김 PD는 "윤상현은 배우가 아닌 세 아이의 아빠로 살아가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공감을 안겨줄 것으로 보인다"며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결혼생활에 대한 기대를 당부했다.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합류하는 '동상이몽2'는 오는 11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