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혈사제' 김남길, 나쁜놈 응징 '열무 싸대기' 예고..통쾌한 반전

최종편집 : 2019-03-08 15:00:07

조회수 : 1972

'열혈사제' 김남길, 나쁜놈 응징 '열무 싸대기' 예고..통쾌한 반전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김남길이 '열무 싸대기'로 나쁜 놈을 응징한다.

SBS 금토드라마 (극본 박재범, 연출 이명우)가 불의를 참지 못하는 다혈질 사제 김해일(김남길 분)의 활약을 펼쳐내며 안방극장의 사랑을 받고 있다. 극 중 악당들을 혼내주는 김해일의 모습이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는 시청자들의 열렬한 반응을 이끌어내며 전국 시청률 17.2%, 최고 시청률 22.6%(닐슨코리아 기준)를 기록하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 중 김해일은 사망한 이영준(정동환 분) 신부의 누명을 조사하다가, 비리로 가득한 '구담구 카르텔' 일당의 실체를 파악했다. 그러나 관피아(관료+마피아), 조폭, 사이비 종교가 유착한 '구담구 카르텔'에 맞서기는 쉽지 않은 상황.

8일 방송될 에서는 악에 맞서 고군분투하던 김해일이 반격의 첫걸음을 떼는 모습이 그려진다.

본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은 극 중 불량급식 업체를 급습한 김해일의 모습을 공개했다. 이영준 신부의 사건을 조사하던 김해일이 불량급식 업체를 찾아온 이유는 무엇일지, 또 이 곳에서 어떤 일들이 벌어질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공개된 사진 속 김해일은 사업장을 매서운 눈빛으로 훑어보고 있다. 한눈에 보기에도 위생 상태가 불량해 보이는 주방. 이에 열이 받은 김해일은 사장에게 열무를 집어던지고 있고, 구대영(김성균 분)은 깜짝 놀라고 있다. 절도 있는 동작, 단호한 표정으로 악질 사장을 혼내주고 있는 김해일. 그의 시원한 '열무 싸대기' 한 방이 유쾌 통쾌한 장면을 예고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예고편에서 김해일은 '구담구 카르텔'을 분석, 반격의 행보를 준비하는 모습으로 기대를 높였다. 카르텔의 실체를 파악한 김해일이 과연 어떤 작전으로 견고한 악의 카르텔을 무너뜨릴지, 불량급식 업체 급습을 시작으로 펼쳐질 그의 회심의 반격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는 8일 밤 10시 13, 14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삼화네트웍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