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그때 왜 그러셨어요?"…'집사부일체' 육성재, 오디션 탈락시킨 사부와 재회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3.10 13:48 수정 2019.03.10 14:32 조회 879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일체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집사부일체' 육성재가 자신을 오디션에서 탈락시킨 사부와 재회한다.

10일 방송될 SBS '집사부일체'에선 육성재의 데뷔 전 오디션 영상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 당시, 멤버들은 사부와 함께 콘서트 연습이 한창인 합주실로 향했다. 여태까지 사부가 작곡한 곡 중 1위 곡만 무려 50곡이라는 사부의 말을 시작으로 역대 히트곡 릴레이가 시작됐다.

나오는 곡마다 멤버들은 1초만 듣고 바로 맞히는 것도 모자라 "내가 제일 좋아하던 노래", "데뷔 전 가장 많이 들었던 노래"라며 열창과 함께 다 같이 춤을 추기 시작했다.

갑자기 시작된 콘서트 분위기에 멤버들은 촬영 중이라는 사실도 잊은 채 사부의 명곡들에 심취한 모습을 보였다. 합주를 끝내려는 사부에게 멤버들은 마치 노래방 서비스를 요구하듯(?) "노래 더 해 달라"고 말해 현장을 빵 터지게 만들었다.

특히 육성재는 가수 지망생 시절 오디션에서 자신을 떨어트린 주인공(?)이 바로 사부라며 깜짝 고백을 했다. 사부는 "전혀 몰랐다"며 미안해하며 당황한 기색을 감추지 못했다. 그럼에도 육성재는 "그때 저한테 왜 그러셨냐"며 서운함을 드러내 사부님이 진땀을 뻘뻘 흘렸다는 후문.

'명곡 제조기' 사부와 멤버들이 함께하는 콘서트 현장은 10일 오후 저녁 6시 25분에 방송되는 '집사부일체'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