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승리, 연예계 은퇴 선언 "YG·빅뱅·팬 위한 결정"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3.11 18:02 수정 2019.03.12 08:08 조회 2,097
기사 인쇄하기
승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빅뱅의 멤버 승리가 연예계 은퇴를 선언했다.

11일 자신의 SNS에 은퇴 의사가 담긴 글을 캡처에 올렸다. 이 글에서 승리는 "제가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은퇴 이유로는 YG와 빅뱅, 팬에 대한 미안함을 언급했다. 승리는 "지난 한 달 반 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 주는 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됩니다"라며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YG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 인 거 같습니다"라고 적었다.

승리는 서울 강남 클럽들을 로비 장소로 이용하고 투자자에게 성접대를 하려 했다는 의혹을 받고 있다. 경찰은 성접대 의혹과 관련한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일부 확보해 분석 중이다.

지난 10일 서울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성매매 알선 의혹을 받는 승리를 피내사자 신분에서 피의자 신분으로 전환해 입건했다고 밝혔다.

-다음은 승리 은퇴 선언글 전문-

승리입니다

제가 이 시점에서 연예계를 은퇴를 하는 것이 좋을거 같습니다. 사회적 물의를 일으킨 사안이 너무나 커 연예계 은퇴를 결심했습니다. 수사 중인 사안에 있어서는 성실하게 조사를 받아 쌓인 모든 의혹을 밝히도록 하겠습니다.

지난 한 달 반동안 국민들로부터 질타받고 미움받고 지금 국내 모든 수사기관들이 저를 조사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 역적으로까지 몰리는 상황인데 저 하나 살자고 주변 모두에게 피해주는일은 도저히 제 스스로가 용납이 안됩니다.

지난 10여 년간 많은 사랑을 베풀어준 국내외 많은 팬분들께 모든 진심을 다해 감사드리며 와이지와 빅뱅 명예를 위해서라도 저는 여기까지 인거 같습니다

다시한번 죄송하고 또 죄송합니다. 그동안 모든분들께 감사했습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