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촬영장 핫뉴스

김국진♥강수지, '불타는 청춘' 콘서트 MC 동참 "청춘들 응원 위해"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3.12 14:57 수정 2019.03.12 15:08 조회 1,551
기사 인쇄하기
강수지 김국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김국진♥강수지 부부가 '불타는 청춘 콘서트'의 MC로 무대에 오른다.

SBS '불타는 청춘'의 공식 1호 커플인 김국진♥강수지 부부는 '불타는 청춘' 시작부터 참여한 원조 멤버로, 방송을 통해 인연을 맺고 결혼까지 골인해 많은 사람들의 축하를 받았다. 결혼 이후 '불타는 청춘'에서 얼굴을 보지 못해 팬들의 그리움을 샀던 두 사람은 오는 30일 열릴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 공동MC로 나선다. 지난해 5월, 강원도 정선 여행 이후 거의 10개월 만의 '불타는 청춘' 나들이다.

김국진♥강수지 부부는 "함께 여행을 다녔던 청춘들을 응원하기 위해 '불타는 청춘' 다섯 돌맞이 콘서트 MC로 동참하기로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지난해 '불타는 청춘' 설특집 '싱글송글 노래자랑'에서도 MC를 맡은 바 있어 이번 콘서트에서도 찰떡 호흡을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불타는 청춘 콘서트'에는 양수경, 김완선, 김도균, 신효범, 김혜림, 이재영, 015B 장호일, 최재훈, 구본승, 김부용, 포지션 임재욱 등 내로라하는 전설의 뮤지션들과 '불타는 청춘'의 주역인 배우 김광규, 특별 게스트까지 합세해 최강 라인업을 완성할 예정이다. 또한 '불타는 청춘 콘서트'가 아니면 볼 수 없는 환상의 콜라보 무대까지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불타는 청춘 콘서트'는 오는 30일 오후 2시 30분, 7시 두 차례에 걸쳐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