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한국여성변호사회 "승리-정준영 여성을 물건처럼 취급" 엄벌촉구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3.12 15:01 수정 2019.03.12 15:10 조회 1,614
기사 인쇄하기
정준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불법촬영물 촬영 및 유포 논란에 휩싸인 빅뱅 승리와 정준영에 대해서 한국여성변호사회가 엄벌을 촉구하고 나섰다.

여변은 12일 논평을 내고 "보도에 따르면 이들은 재력가에게 적극적으로 성매매를 알선하거나 여성과의 성관계 동영상을 공유하면서 여성을 철저히 물건처럼 취급하며 희화화했다."고 문제를 지적했다.

이어 "공인으로서 사회의 시선을 의식해야 하는 이들조차 부끄러움을 알지 못하고 이와 같은 작태를 공공연히 행하고 있다. 여성을 단지 성적 유희의 대상으로 바라보거나 쾌락을 충족시키기 위한 객체로만 보는 현실에 개탄을 금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또 "관련 연예인들과 재유포자에 대한 철저한 수사를 통해 혐의가 밝혀질 경우 엄벌을 촉구한다."면서 "동시에 사회에 만연한 여성에 대한 왜곡된 시선이 뿌리 뽑히길 간절히 기대한다."고 주장했다.

몰카 촬영 및 유포 의혹을 받고 있는 정준영은 오는 13일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는다. 경찰은 승리를 출국을 금지하고 향후 국방부의 협의해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추가 조사할 계획이다.

승리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