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스타 스타는 지금

'정준영 동영상' 女연예인 거론 허위 지라시 확산 '빨간불'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3.12 15:20 수정 2019.03.12 15:26 조회 83,751
기사 인쇄하기
정준영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정준영이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불법 동영상, 이른바 몰래카메라 영상을 유포했다는 보도가 나온 가운데, 전혀 관계없는 유명 걸그룹 멤버들에 대한 루머가 확산되고 있다.

최근 온라인 사이트를 중심으로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 몰래카메라 영상 속 피해자라는 이름으로 유명 걸그룹 멤버 2명이 지목됐다. 두 사람은 정준영 카카오톡 채팅방과는 전혀 관련이 없는 인물로 전해졌다.

특히 정준영의 카카오톡 단체 채팅방에서 몰카 피해를 입은 여성들은 대부분 여성 연예인이 아닌 비연예인들일뿐 아니라, 이들 중 상당수는 자신이 몰카 피해를 당한 사실조차 인지하지 못하고 있다.

피해자의 확인되지 않은 신상이 유포되면서 피해자는 물론, 허위 지라시 상에서 거론되는 연예인들의 2차 피해가 심각하게 우려되는 상황이다.

한편 몰카 촬영 및 유포 의혹을 받고 있는 정준영은 오는 13일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는다. 경찰은 승리를 출국을 금지하고 향후 국방부의 협의해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추가 조사할 계획이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