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 입이 떡…현실 리액션 폭발시킨 '불청' 새 친구는 누구?

최종편집 : 2019-03-12 16:52:04

조회수 : 359

모두 입이 떡…현실 리액션 폭발시킨 '불청' 새 친구는 누구?  기본이미지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출연진이 '새 친구'를 보고 입을 떡 벌리며 놀라는 모습이 포착됐다. 이에 이들을 깜짝 놀라게 한 '새 친구'의 정체에 관심이 모아진다.

12일 SBS 제작진은 본 방송을 앞두고 촬영 현장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연수, 구본승, 권민중, 최성국, 김부용 등은 '새 친구'를 보고 벌어지는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다. 모두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든 '새 친구'가 누구인지, 사진만으로도 호기심을 자극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은 충청남도 홍성에서 이뤄졌다. 출연진은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해 독립운동가 만해 한용운 선생의 생가를 방문, 그곳에서 '님의 침묵'을 읽어보며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이어 청춘들은 숙소로 이동해 '요리팀'과 '냉이팀'으로 나뉘어 점심 식사를 준비했고, 이연수가 새 친구 픽업조로 설렘을 안고 마중을 나갔다.

어마어마한 양의 식자재를 챙겨 온 새 친구는 여행을 오기 전 긴장돼 한숨을 못 잤다며 걱정했다. 하지만 새 친구의 걱정이 무색하게도 마중 나온 이연수에게 특급 매너를 선보이며 급속도로 친해져 그의 놀라운 '친화력'을 입증했다.

요리하고 있던 청춘들은 집에 도착한 이연수를 보자 새 친구에 대한 힌트를 달라고 요청했다. 이에 이연수는 "힌트를 주려고 했는데 보기만 해도 입이 떡 벌어지는 분"이라며 지체 없이 새 친구를 공개했다. 청춘들은 새 친구를 보자 짜기라도 한 듯 입을 떡 벌린 채 순간 '얼음'이 되는 등 현실 리액션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런 가운데 뒤늦게 집에 도착한 냉이팀은 한 명씩 방으로 들어가 새 친구의 얼굴을 확인했다. 김광규는 공개된 새 친구의 모습을 보고 비명을 지르다 이내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아버렸을 정도였다. 또한 새 친구가 가장 보고 싶었다는 김혜림은 새 친구와 마주하자 눈물을 글썽여 두 사람 사이에 무슨 사연이 있는지 궁금증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청춘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 새 친구의 정체는 12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