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이종현·최종훈 측 "승리·정준영 사건과 무관"…애매한 선긋기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3.13 08:02 수정 2019.03.13 08:16 조회 3,223
기사 인쇄하기
이종현 최종훈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FNC엔터테인먼트가 소속 연예인인 FT아일랜드 최종훈과 씨엔블루 이종현이 승리, 정준영 사건과 관련이 없다고 선을 그었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12일 "당사의 소속 연예인 이종현과 최종훈은 현재 사회적으로 물의를 빚고 있는 해당 연예인들과 친분이 있어 연락을 주고받는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 관련이 없음을 분명히 밝힌다"라고 공식 입장을 발표했다.

최종훈에 대해서는 "최근 경찰의 수사 협조 요청이 있어서 참고인 자격으로 출석한 바 있었을 뿐, 피내사자 또는 피의자 신분이 아니라는 점을 명백히 밝혀두고자 한다"라며 "이미 경찰 조사를 마친 최종훈은 이번 성 접대 등 의혹과 특별한 관련이 없는 것으로 잠정 결론지어졌다"라고 설명했다.

또 "이종현은 정준영과 오래전 연락을 하고 지낸 사이였을 뿐 이번 사건과는 무관하다"며 "불필요한 오해나 억측 및 추측성 보도는 자제해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FNC는 "온라인상에 유포되고 있는 당사 아티스트 관련한 악성 루머들에 대해서는 강력한 법적 대응을 할 것"이라고 강경한 입장을 취했다.

하지만 이번 FNC의 입장발표는 알맹이가 빠진 느낌이라는 반응이다. 승리의 성 접대 의혹에 대해서는 명확하게 '아니다'라고 선을 그었지만, 단체 카톡방에서 불법 성관계 동영상을 공유한 정준영과 관련한 의혹에 관해서는 구체적인 설명이 없기 때문. 정준영과 함께 단체 카톡방에 있었는지 여부에 대해서는 언급조차 하지 않았다.

한편 몰카 파문에 휩싸인 정준영은 13일 사과문을 발표, 여성의 동의 없이 동영상을 촬영하고 SNS에서 유포한 자신의 죄를 인정하고 사과하며 연예 활동 중단의 뜻을 내비쳤다.

[사진=FNC엔터테인먼트]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