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9일(금)

방송 방송 인사이드

'미우새' 김수미, 이상민 위한 연기 수업…송혜교X박보검 재연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3.17 10:32 수정 2019.03.17 14:52 조회 730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김수미가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이상민을 위한 족집게 연기 수업을 감행했다.

지난주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영화배우로 새로운 도전을 시도하는 이상민을 위해 김수미와 탁재훈이 상민 집을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번 주는 지난주에 이어 '연기의 신' 김수미와 본격 연기 수업에 나선 이상민의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녹화장에서는 이상민과 명불허전 김수미의 족집게 연기 수업이 너무 웃긴 나머지 눈물을 흘릴 지경이었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상민과 김수미는 드라마 '남자친구' 속 송혜교X박보검의 설렘 폭발 케미를 재연해 눈길을 끌었다. 두 사람의 열연을 본 탁재훈은 "시간과 공간을 초월한 것 같다"며 감탄을 금치 못하는 한편, "더 이상 못 보겠어요~" 라며 자리를 이탈할 정도였다고 한다.

뿐만 아니라, 상민은 '크라잉 랩' 스타일의 속사포 연기(?)를 선보여 모두를 폭소케 하기도 했다. 그러나 김수미의 지도를 받은 후, 그녀로부터 폭풍 칭찬을 끌어낼 정도로 뛰어난 연기력을 펼쳐 MC들과 母벤저스의 큰 박수갈채를 받기도 했다.

한편, 한창 연기 연습이 달아오를 무렵 이상민이 물에 흠뻑 젖는 일이 벌어졌다. 지켜보던 김수미가 "이건 아니야!" 라며 큰 호통을 치기까지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화기애애하던 이들에게 과연 무슨 일이 생긴 것인지는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김수미X이상민X탁재훈! 믿고 보는 '웃음 치트키' 세 사람의 코믹만발 연기 연습은 오늘(17일) 일요일 밤 9시 5분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