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집사부일체' 인싸부 박진영, 걸그룹 ITZY에 "진실, 성실, 겸손" 인성 교육 강조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3.17 18:57 조회 722
기사 인쇄하기
집사부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걸그룹 ITZY가 박진영의 가장 큰 가르침에 대해 밝혔다. 

17일 방송된 SBS '집사부일체'에서는 인싸부 박진영이 신인 걸그룹 ITZY의 안무 점검을 했다. 

이날 방송에서 ITZY는 상승형재와 인싸부 박진영 앞에서 '달라 달라'의 무대를 선보였다. 무대가 계속될수록 감탄을 연발하는 상승형재와 비교되게 박진영은 심각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박진영은 "전에 말했던 것들이 많이 고쳐지긴 했는데 아직 덜 된 것도 있다"라며 "다리를 아직도 안 붙인다"라고 디테일한 부분까지 지적했다. 그리고 박진영은 계속해서 디테일한 점검을 했다. 

이를 보던 상승형재는 "지금 잠깐 방송 중인 걸 잊으신 거 같다"라고 놀라움을 드러냈다. 안무 점검이 끝나고 이승기는 ITZY에게 "데뷔한 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싸부님이 해주신 말 중에 가장 가슴에 남는 말이 뭐가 있을까요?"라고 물었다. 

이에 채령은 "진실, 성실, 겸손"이라고 답했다. 이를 들은 예지는 "필수적으로 강조하시는 것이다"라고 덧붙였다. 

양세형은 "약간 이 곳의 가훈 같은 느낌인 거 같다"라고 말하자 ITZY는 맞다고 공감했다. 이승기도 "역시 이 곳은 인성이 중요한 것 같다"라고 거들었다. 

이에 박진영은 "결국 연습 기간 중에 인성과 태도 같은 것들이 시간이 지나면서 다 드러난다. 그런데 이렇게 오래 여기서 연습생을 하고 데뷔를 한 친구들은 성실하게 그걸 잘 지켜온 친구들이다"라고 설명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