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해치' 정일우-권율, 만신창이 강제 압송 포착 "절체절명 위기"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3.18 15:21 수정 2019.03.18 16:25 조회 595
기사 인쇄하기
해치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해치' 정일우와 권율이 한성부로 강제 압송되는 충격적인 모습이 포착됐다.

18일 SBS 월화드라마 '해치'(극본 김이영, 연출 이용석) 측은 정일우(연잉군 이금 역)와 권율(박문수 역)의 만신창이 모습을 사진으로 공개했다.

지난 방송분에서는 '왕세제' 정일우가 과거 온 나라를 떠들썩하게 만들었던 살주계 잔혹사에 얽힌 비밀을 봉인해제, 안방극장에 충격을 안긴 바 있다. 특히 이경영(민진헌 역)이 안서현(살주 소녀)을 양반 살해 진범이라며 제좌청에 끌고 와 정일우의 사회 개혁과 살주 소녀 보호 의지를 무력화시켰다. 또한 정문성(밀풍군 역)은 인신매매 본거지를 급습한 고아라(여지 역)와 권율(박문수 역)을 방해하며 '기방총' 한지상(도지광 역)을 옹호, 다음 회에 대한 궁금증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그런 가운데 공개된 스틸의 정일우와 권율 모습은 그야말로 '처참' 그 자체다. 정일우는 왕세제 신분에도 불구, 가마도 일절 없이 '사헌부 집의' 한상진(위병주 역)의 감시 아래 연행되고 있다. 그리고 그를 바라보는 백성들의 뜨거운 시선과 함께 뜻하지 않은 수모 속에서도 정일우의 표정만큼은 결연해 무슨 상황인지 궁금하게 만든다.

반면 권율은 금방이라도 길바닥에 쓰러질 듯 위태로운 모습이다. 헝클어진 머리와 함께 온 몸은 누군가에게 구타당한 듯 흙범벅 상태로, 그의 얼굴 또한 멍투성이에 눈까지 충혈돼 있어 그에게 심상치 않은 사건이 벌어졌음을 짐작케 한다.

특히 함께 공개된 스틸에 살주계(주인 살해를 목표로 하는 노비 조직) 아이들의 모습도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정일우, 그리고 권율과 함께 살주계 아이들의 은신처까지 기습당한 것인지, 이로 인해 정일우의 왕세제 자리와 권율의 사헌부 감찰 자리까지 위태로워지는 것은 아닐지 '해치' 본방송에 대한 궁금증을 키우고 있다.

'해치' 제작진은 "정일우와 권율이 이경영, '기방총' 한지상과 손잡은 정문성의 반격에 의해 다시 한번 절체절명 위기에 빠지게 된다"라며 "한 치 앞을 내다볼 수 없는 숨 막히는 스토리 속에서 두 사람이 살주계, 그리고 청나라 인신매매의 뿌리를 뽑을 수 있을지 이들의 활약을 오늘(18일) 방송을 통해 확인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해치'는 18일 밤 10시 21회, 22회가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