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한밤' 이상화♥강남, '정글'에서 만나 커플됐다…"결혼은 아직, 지금은 사랑하는 사이"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3.19 21:44 조회 840
기사 인쇄하기
한밤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이상화와 강남이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 

19일 방송된 SBS '본격 연예 한밤'(이하 '한밤')에서는 빙속 여제 이상화와 가수 강남의 열애 소식이 전해졌다. 

지난 16일 두 사람은 열애설 보도에 대해 연인 사이임을 공식 인정했다. 이상화는 "만나는 것은 사실이다. 열애 사실을 공개해도 된다"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인연을 이어준 것은 바로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이었다. 강남은 출발 전부터 이상화에게 남다른 관심을 드러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담당 PD는 "두 사람이 정말 연애를 하냐? 몰랐던 사실이다. 우리 모르게 사귀거나 그런 것 같다. 전혀 몰랐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상화의 후배이자 '정글'에서 함께 동고동락했던 곽윤기는 "전혀 몰랐다. 둘이 좋아 죽는 건 확실하다. 통화해보면 요즘 누나 목소리도 다르고 확실히 밝아졌다"라며 "누나가 강남 형한테 기댈 부분이 많은 것 같다"라고 설명했다. 

강남의 소속사 대표인 태진아는 "강남 생각에 이상화 선수는 하늘의 별 같은 존재였는데 실제로 만나보니 소탈하고 겸손한 모습이 좋았다고 하더라. 우리 카페에도 같이 놀러 온 적도 있다"라고 밝혔다. 

그러나 결혼설에 대해서는 "결혼 이야기는 아직인 것 같다. 그냥 지금은 둘이 사귀는 사이이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