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프로그램 리뷰

'가로채널' 화사 "새벽에 치킨+케이크+빙수 먹고 잤다"…인바디 결과는?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3.21 23:32 수정 2019.03.22 10:18 조회 795
기사 인쇄하기
가로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화사의 인바디 수치가 공개됐다. 

21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에서는 마마무의 화사가 '막강해짐'의 게스트로 등장했다. 

이날 방송에서 화사는 인바디를 체크했다. 결과지를 받아 든 강호동은 "수치가 만만찮다"라며 말을 아꼈다. 

이어 강호동은 "방송을 해도 되냐"라고 고민을 드러냈다. 이에 화사는 "대체 얼마길래 그러냐"라며 "사실 어제도 새벽 2,3시에 치킨을 먹고 잤다. 거기에 케이크도 먹고 빙수도 먹고 잤다"라고 말했다. 

이에 양세형은 "그게 야식이냐, 저녁이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화사는 "제가 되게 식사가 불규칙한 거 같다. 안 먹다가 꼭 새벽에 먹게 된다"라고 설명했다. 

강호동은 "화사의 복부지방률은 평균 수치보다 0.8이 더 낮다. 이건 말이 안 되는 수치다. 곱창을 그렇게 먹는데 이게 말이 되냐"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그런데 더 중요한 건 근육량이다. 평균보다 훨씬 낮다"라고 말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이에 화사는 "나는 팔 힘이 정말 없는 거 같다. 팔씨름을 해서 한 번도 이겨본 적이 없다"라고 말했고, 양세형은 화사의 팔 힘에 대해 "2살짜리 아기가 팔로 미는 느낌이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