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가로채널' 화사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화사 바라기'였다"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3.21 23:48 조회 675
기사 인쇄하기
가로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화사가 '멍청이'의 주인공에 대해 밝혔다. 

21일 방송된 SBS '가로채널'에서는 마마무의 화사가 러브스토리를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화사는 곡 '멍청이'에 대해 "사랑에 대한 멍청이다"라고 밝혔다. 이어 화사는 "내 이야기를 그대로 가사로 옮겼다. 사랑하는 상대방이 있었는데 그 사람은 나한테 사랑을 무한하게 줬다. 그런데 그게 정말 순수한 사랑이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화사는 "시간이 지나면서 난 소홀해지는데 왜 너는 나를 위해 숨을 쉬는 거야. 넌 멍청이야 라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사실 멍청이는 나였다"라고 말했다. 

이에 강호동은 "그래서 멍청이가 몇 명이었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화사는 "한 명이었다. 처음이자 마지막인 남자였다"라고 밝혔다. 

화사는 "겨울에 처음 만났다. 1년을 내가 따라다녔다. 그리고 사귀기 시작한 후에는 남자가 내 바라기로 바뀌었다"라고 말했다. 이어 화사는 "새벽 4,5시가 되어도 뭐가 먹고 싶다고 하면 달려오고 뭐든 아낌없이 주는 사람이었다. 그래서 난 세상의 모든 남자들이 그런 줄 알았다"라며 과거를 떠올렸다. 

또한 화사는 "연예인은 아니다. 동료한테 대시를 받은 적은 있다. 그런데 사실 난 썸에 대해 둔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