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가로채널' 화사, '삼치구이X꽃게된장찌개X연탄불구이' 최애 백반 공개…'가게 이름은 비밀'

최종편집 : 2019-03-22 00:39:29

조회 : 363

>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화사가 최애 백반을 공개했다.  

21일 방송된 SBS 에서는 마마무의 화사가 '막강해짐'을 찾았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은 "난 대란의 중심에 있던 사람이다. 화사는 그냥 박대를 맛있게 먹었을 뿐인데 난리가 났다"라며 박대 대란을 일으켰던 화사에 대해 언급했다. 

이에 양세형은 "화사가 먹으면 화제가 되면서 감사패도 많이 받았더라. 곱창, 박대, 김부각 등의 홍보를 했다고 무려 4개의 감사패를 받았다"라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강호동은 "그러면 우리를 위해서 최애템 하나는 공개해야 하지 않나"라며 맛집을 소개해 달라고 했다. 이에 화사는 "그래서 준비를 했다. 그런데 가게 이름을 밝히고 싶지는 않다. 계속 맛있게 먹으러 가야 하기 때문에 이름을 말할 수는 없다. 그래서 내가 직접 가지고 왔다"라고 말해 기대감을 높였다. 

화사가 공개한 것은 백반. 삼치구이, 꽃게 애호박 된장찌개, 연탄돼지불고기가 메인인 백반. 이에 화사는 맛도 좋지만 가격도 저렴하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어 화사는 "회사 식구들이 맛집이 있다고 해서 갔는데 너무 맛있더라. 집밥 먹는 느낌이다. 그 집에서는 화장을 하고 가도 못 알아보신다. 그래서 너무 편해서 늘 가고 있다. 마지막에는 따뜻한 보리차를 항상 주는데 이게 또 별미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