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윤아, '미우새' 역대 최연소 女 스페셜 MC…"인형같다" 모벤져스 극찬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3.22 12:21 조회 1,499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윤아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소녀시대 윤아가 SBS '미운 우리 새끼' 최연소 여자 스페셜 MC로 나선다.

오는 24일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소녀시대 멤버이자 연기, 예능 등 다방면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 있는 소녀시대 윤아가 스페셜 MC로 출연해 상큼한 매력을 발산한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역대 최연소 여자 게스트'로 윤아가 등장하자 녹화장에 설렘이 가득했다. 모(母)벤저스는 윤아를 향해 “인형같다”며 폭풍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윤아 역시 '미우새' 출연에 남다른 설렘을 드러냈다. 알고 보니 윤아를 설레게 했던 남자가 '미우새' 아들 중에 있었던 것. 이에 어머니들의 '윤아 사랑'은 한층 더 짙어졌다.

뿐만 아니라, 윤아가 어머니들의 취향을 저격한 특급 효도 방법을 공개해 '미우새' 아들을 둔 어머니들 입에서 “윤아 씨 같은 딸이 있으면 좋겠다”라며 부러움 가득한 감탄이 끊이질 않았다.

그런데 이토록 완벽할 것만 같은 윤아에게도 숨은 '미우새' 면모가 있음이 밝혀져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윤아가 스페셜MC로 출격한 '미우새'는 오는 24일 밤 9시 5분에 방송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