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1일(일)

영화 스크린 현장

'지천명 아이돌' 있게 한 설경구의 대표작 6편은?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3.25 15:20 수정 2019.03.25 15:26 조회 281
기사 인쇄하기
설경구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지천명 아이돌'이라 불리며 제2의 전성기를 맞은 배우 설경구의 특별전이 열린다.

CGV아트하우스가 마련한 설경구 특별전은 3월 28일(목) ~ 4월 3일(수)에는 CGV강변, 광주터미널, 구로, 대구, 대전, 동수원, 명동역 씨네라이브러리, 서면, 압구정,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청주(서문), 춘천 13개 극장, 이어서 4월 4일(목) ~ 4월 10일(수)에는 CGV대학로, 소풍, 신촌아트레온, 여의도, 오리, 평촌 6개 극장의 전국 CGV아트하우스관에서 진행된다.

상영작은 총 6편이다. 숨을 조이는 강렬한 서사와 설경구의 처절한 부성애 연기로 시선을 사로잡는 '우상'과 설경구에게 '지천명 아이돌'이라는 애칭을 선물한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감시자들', '생일'등 최근 작품부터 '열혈남아', '공공의 적', '박하사탕' 등 초기 대표작들까지 다채롭게 선정됐다.

우상

4월 7일(일)에는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아침부터 저녁까지 하루 종일 배우 설경구의 작품을 만날 수 있는 '설경구 DAY'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매 작품 관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열연을 보여주는 명실상부 대한민국 대표 배우 설경구의 대표작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는 기회다.

한편, 설경구의 열연으로 폭발적인 반응을 모으고 있는 영화 '우상'은 지난 20일 개봉해 전국 극장에서 상영 중이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