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17일(수)

스타 스타는 지금

고준희, 승리의 접대자리 초대 의혹에 직접 해명 "아니에요"

강경윤 기자 작성 2019.03.28 09:21 수정 2019.03.28 10:11 조회 3,282
기사 인쇄하기
고준희

[SBS연예뉴스 | 강경윤 기자] 배우 고준희가 가수 승리가 일본 투자자들을 접대하는 자리에 초대하려고 했다는 의혹에 대해 직접 부인했다.

고준희는 지난 27일 자신의 SNS에서 일부 팬들이 "승리가 투자자들에게 접대할 때 부르려고 한 여자 접대부가 언니라는데 아니죠?"라는 댓글을 달자 "아니에요"라고 일일이 답변하며 사실이 아니라고 부인했다.

고준희

지난 23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는 가수 승리가 2015년 일본 사업가를 접대하는 파티를 준비하며 가수 최종훈, 정준영 등 동료 남성 연예인들이 포함된 일행과 나눈 카카오톡 대화 내용을 공개했다.

당시 승리는 "(오후) 8시부터 오전 4시까지"라며 구체적인 시간을 언급했고, 정준영은 "알겠다. 여자들 8시까지 오라고 하면 돼지?"라고 답했다. 최종훈은 "승리야 XXX(여배우) 뉴욕이란다."라고 답했고, 승리가 "누나 또 뉴욕 갔어?"라고 실망하자 최종훈은 "여튼 배우 X들은 쉬는 날은 다 해외야"라고 거친 말도 서슴지 않았다.

일각에서는 이 대화 내용에서 언급된 여배우가 고준희였다는 의혹이 제기됐다.

당시 고준희가 승리와 같은 소속사인 YG엔터테인먼트 소속이었던 데다, 고준희가 당시 미국 뉴욕에 실제로 체류했다는 주장이 나왔기 때문.

그러나 고준희는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고 직접 부인하며 지난 6일 첫 방송한 자신의 출연 드라마를 많이 시청해달라고 팬들에게 당부했다.

ky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