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1일(일)

방송 프로그램 리뷰

'더 팬' 용주 "제 노래가 많은 분들의 행복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 팬덤에 감사 인사

작성 2019.03.29 23:34 조회 517
기사 인쇄하기
더팬


[SBS연예뉴스 | 조연희 에디터] 더 팬 TOP5의 콘서트 실황이 공개됐다.

29일 밤 방송된 SBS '더 팬 라이브 온 에어'(이하 '더 팬')에서는 더 팬 TOP5의 콘서트 실황 모습이 공개됐다.

지난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진행된 '더 팬 라이브 온 에어' 무대가 공개되었다. 첫 무대로는 창원소녀 비비가 나섰다. 그는 이 무대를 통해 자신의 자작곡인 'Fly with me'를 다시 열창했다. 

트웰브 역시 벤의 '너의 몸에 밴'을 완벽 소화하는 무대를 선보였다. 트웰브는 특유의 가창력을 자랑하며 완벽한 R&B 무대를 마쳤다.

다음 무대는 임지민이었다. 임지민은 더 팬에서 처음으로 선보였던 데이비드 게타의 '2U'를 다시 한 번 준비했다.

그는 안정된 보컬과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용주 역시 자신의 무대에서 다시 한 번 선우정아의 '구애'를 준비했다. 그의 등장에 관객석에 있는 팬덤은 환호하며 그를 반겼다.

무대를 마친 용주는 자신의 팬덤 '주토피아'에 "앞으로도 제 노래가 많은 분들의 행복이 될 수 있도록 진심으로 노래하는 가수가 되겠다"고 인사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