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3일(화)

뮤직

엑소 첸, 신곡 뮤비로 먼저 본다…오늘(31일) 밤 12시 선공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3.31 10:57 조회 371
기사 인쇄하기
엑소 첸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엑소 멤버 첸이 첫 솔로 앨범 발표에 앞서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Beautiful goodbye)' 뮤직비디오를 오늘(31일) 선공개한다.

첸은 이날 밤 12시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네이버TV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첫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 곡 '사월이 지나면 우리 헤어져요' 뮤직비디오를 음원 공개보다 먼저 공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29일 공개된 차분하고 아련한 분위기의 티저 영상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데 이어, 섬세한 피아노 연주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첸의 매력적인 모습이 돋보이는 영상을 만날 수 있어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또한 첸은 첫 솔로 앨범 발매를 기념해 4월 1일 오후 7시 '첸, 사월의 버스킹 (CHEN's APRIL BUSKING)'을 개최하고 신곡 라이브를 최초 공개, 이날 공연은 장소에 대한 사전 공지 없이 깜짝 이벤트로 펼쳐지며, 네이버 V LIVE의 SMTOWN 채널 및 EXO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되어 높은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한편, 첸의 첫 번째 미니앨범 '사월, 그리고 꽃 (April, and a flower)'은 4월 1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며, 같은 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