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로딩이미지
로딩중

래퍼 릭브릿지스, 손흥민 헌정곡 'SON' 발매

최종편집 : 2019-03-31 13:48:36

조회 : 370

이미지

[SBS 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래퍼 릭브릿지스(Rick Bridges)가 31일 정오 손흥민 헌정곡 'SON(손흥민)'을 발매했다.

릭브릿지스의 신곡 'SON(손흥민)'은 필드를 거침없이 달리며 골을 빚어내는 손흥민의 모습을 주제로 만든 헌정곡으로 긴장감 있는 드럼 멜로디와 릭브릿지스의 래핑이 풍부한 사운드를 이룬다. 앞서 'Cinderella', 'Deuces' 등 지난 앨범에서 호흡을 맞췄던 프로듀서 스콰(SQUAR)가 참여했다.

특히 이 곡은 헌정곡의 의미를 담은 만큼 발매 전 마스터링 버전으로 손흥민 선수에게 전달된 바 있으며 25초부터 실제 토트넘 경기 해설을 삽입하며 극도의 현장감을 더했다. 앨범 커버 역시 곡 콘셉트에 맞게 프리미어리그 토트넘 홋스퍼로 배송되는 '에어 메일(air mail)' 이미지로 연출하며 통일성을 높였다.

음원 발매와 동시에 릭브릿지스의 공식 SNS와 유튜브에 공개된 뮤직비디오에서는 필드를 누비는 손흥민 선수의 실제 EPL 경기 장면과 이를 관람하는 릭브릿지스의 모습이 담겨 곡의 의미를 한층 더 부각시켰다.

한편 릭브릿지스는 작사, 작곡, 프로듀싱을 겸비한 신예 힙합 아티스트로 자신만의 색을 드러내며 힙합씬에서 주목받는 래퍼다.

[사진 : 트리플엔터테인먼트 제공, 손흥민 페이스북]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