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동상이몽2' 윤상현♥메이비, 결혼 5년만에 '세 번째' 둘만의 외출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3.31 15:03 조회 1,219
기사 인쇄하기
동상이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윤상현♥메이비 부부가 결혼 5년 만에 단 둘이 세 번째 외출을 했다.

오는 4월 1일 방송될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매니저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본격 외출 준비에 나선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모습이 공개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윤상현은 외출에 앞두고 아내 메이비를 위해 깜짝 옷 선물을 준비했다. 결혼 5년 동안 출산과 육아를 반복하느라 편한 옷을 주로 입어왔던 메이비에게 화려한 옷들을 선물해 기분 전환을 시도한 것이다.

메이비는 옷방에 준비된 옷들을 목격한 후 “왜 이렇게 많이 샀어”라며 윤상현을 타박하면서도 하나하나 입어보며 즉석 패션쇼를 하는 등 행복감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윤상현은 오랜만에 보는 아내 메이비의 화려한 모습에 왈칵 포옹을 해 스튜디오에서 지켜보던 MC들의 감동을 자아내기도 했다.

하루 전으로 다가온 매니저의 결혼식에 윤상현은 아이들을 어머니와 친동생에게 봐달라면서 메이비에게 함께 가자고 해 또 한 번 메이비를 놀라게 했다. 이렇게 윤상현♥메이비 부부는 결혼 5년 만에 단 둘이 세 번째 외출을 하게 됐다.

하지만 두 사람이 외출 준비를 하는 와중에도 끊임없는 육아 돌발 상황이 펼쳐졌다. 윤상현♥메이비 부부의 위태로운 외출준비는 오는 4월 1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