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데드풀이 피카츄를?"…'명탐정 피카츄'의 놀라운 목소리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4.02 09:28 수정 2019.04.02 09:31 조회 359
기사 인쇄하기
피카츄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최초의 포켓몬스터 실사 영화 '명탐정 피카츄'가 5월 초 개봉하는 가운데 타이틀롤을 맡은 목소리에 관심이 모아진다.

'명탐정 피카츄'는 범죄 사건 해결과 세상을 구할 피카츄의 번쩍이는 추리, 기상천외한 모험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이다. 포켓몬스터 시리즈의 외전인 동명의 게임을 원작으로 모션 캡처를 통해 20년 이상 사랑받아온 피카츄와 포켓몬들이 최초로 실사화됐다.

할리우드 톱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역사상 처음으로 말문이 터진 '피카츄' 역할을 맡았다. 귀여운 외모와는 달리 중년 아저씨 목소리를 장착한 상당한 수다쟁이인 캐릭터의 특징을 '데드풀'에서 이미 인정받은 찰떡같은 목소리 연기로 선보일 예정이다.

신예 저스티스 스미스가 피카츄와 한 팀을 이루는 팀 굿맨 역을 맡고 캐서린 뉴튼, 수키 워터하우스와 빌 나이, 와타나베 켄 등 명배우들이 출연한다.

피카츄

영화 '걸리버 여행기', 애니메이션 '샤크' 등을 통해 전 세대 관객을 사로잡는 재능을 선보인 롭 레터맨 감독이 연출과 각본을 맡았다. 여기에 '쥬라기 월드: 폴른 킹덤', '콩: 스컬 아일랜드'의 듀렉 코놀리와 포켓몬 시리즈의 원작자인 타지리 사토시가 각본에 합류해 최강 스케일은 물론 원작의 세계관까지 완성도를 높였다. 1편 개봉도 전에 벌써부터 속편 제작이 확정되는 등 강한 자신감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명탐정 피카츄'의 인기를 반영하듯 런칭 포스터와 예고편은 이미 공개와 동시에 최고의 화제를 모았다. 100만볼트 귀여움을 장착한 피카츄를 비롯해 잠만보, 이상해씨, 내루미, 거북왕, 괴력몬, 로파파, 부스터, 개굴닌자, 탕구리 등 전 세계를 강타한 포켓몬 캐릭터들을 비롯해 전설의 포켓몬 뮤츠의 박력 넘치는 모습은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명탐정 피카츄'는 5월 개봉한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