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30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여자친구 있다"던 강기영, 품절남 된다…5월 25일 결혼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4.05 10:35 수정 2019.04.05 10:42 조회 1,066
기사 인쇄하기
강기영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강기영이 3년 연애 끝에 여자친구와 결혼한다.

5일 강기영의 소속사 유본컴퍼니는 "강기영 씨가 오는 5월 25일 결혼식을 올린다"라고 밝혔다. 소속사는 "약 3년간의 만남을 통해 사랑을 키워온 연인과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 되었고, 두 사람은 많은 분들의 격려와 축복 속에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예식은 비연예인인 예비 신부와 양가 가족을 배려해 가족 및 친지, 가까운 지인들을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다.

강기영은 그동안 여러 방송을 통해 일반인 여자친구의 존재를 공공연하게 밝혀왔다. SBS 예능 '미추리'에 고정 멤버로 출연하면서도 상금을 타면 여자친구와의 결혼자금으로 쓰겠다고 전하기도 했다.

소속사는 "배우의 삶과 더불어 한 가정의 가장으로 새로운 출발을 앞둔 강기영 씨에게 따뜻한 축하 부탁드리며, 보내주신 관심과 사랑에 좋은 연기로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강기영은 '고교처세왕' '오 나의 귀신님' '더블유' '역도요정 김복주' '터널' '김비서가 왜 그럴까' '내 뒤에 테리우스' 등에 출연해 신스틸러로 활약했다. 예능으로 활동영역을 넓혀 SBS '미추리 8-1000' 에서 예능감을 뽐냈고, 5일 첫 방송될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에도 병만족 멤버로 출연한다.

[사진=유본컴퍼니 제공]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