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불 없이 생존하라"…'정글의법칙 in 태즈먼', 후발대 생존 스타트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4.05 11:17 수정 2019.04.05 15:25 조회 734
기사 인쇄하기
정글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정글의 법칙' 병만족이 새로운 장소로 이동해 신입 병만족의 생존기를 그린다.

SBS '정글의 법칙' 채텀 편에 이어 후반전 태즈먼 편이 오는 6일 밤 9시 시작된다.

후발대 병만족의 뉴페이스로는 대세 걸그룹에서 '정글 강철 소녀'로 거듭난 모모랜드 낸시, 다정함이 넘치는 '사랑꾼' 강경준, 떠오르는 예능 대세 '팔방미인' 강기영이 출격한다. 여기에 돌아온 정글의 '정신적 지주' 김승수와 야생 생존 전문가 '줄리엔그릴스'를 꿈꾸는 줄리엔강, '윤허당' 윤박과 야무진 성격으로 정글의 맛을 책임질 '정글 셰프' 윤보라까지 정글 유경험자들이 대거 합세해 더욱 풍성하고 다채로운 모습의 생존을 보여줄 예정이다.

이들이 도전할 후반전 생존지는 뉴질랜드 채텀에서 북서쪽으로 약 975km 떨어진 남섬에 위치한 태즈먼이다. 이곳에서 병만족은 생존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불을 사용할 수 없다는 충격적인 미션을 받게 된다.

모두를 경악하게 만든 불 없는 생존의 정체와, 한층 더 독해진 41기 후발대 병만족의 새로운 생존기는 6일(토) 밤 9시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in 태즈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