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7일(토)

스타 스타는 지금

AOA 혜정-류의현, 6살 연상연하 커플 탄생? 양측 "본인 확인 중"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4.08 10:48 수정 2019.04.08 15:23 조회 567
기사 인쇄하기
류의현 혜정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그룹 AOA 멤버 혜정(27)과 배우 류의현(21)이 열애설에 휩싸였다.

8일 오전 한 매체는 측근의 말을 인용해 "혜정과 류의현이 지난해 웹드라마 '사랑병도 반환이 되나요?' 남녀 주인공을 맡으며 인연을 맺었으며 이후 연인 관계로 발전해 5개월째 사랑을 키우고 있다"라고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또 다른 측근은 "두 사람이 주변 지인들에게 연인임을 공개적으로 밝힐 정도로 각별한 관계"라며 "어린 나이에도 서로를 배려하는 마음이 남달라 주위의 부러움을 사고 있다. 서울 강남 일대의 맛집과 영화관을 비롯해 류의현이 거주 중인 경기도 하남시 소재 모 복합쇼핑몰에서 스스럼없이 만남을 갖고 있다"고 밝혔다.

이와 관련해 AOA 혜정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고 전했다. 류의현의 소속사 웨이즈컴퍼니 측도 "사실 확인 후 말씀드리겠다"며 조심스러운 입장을 내비쳤다.

한편 혜정은 그룹 AOA 멤버로 지난 2012년 데뷔해 가수와 연기활동을 병행하고 있다. '신사의 품격', '청담동 앨리스', '칼과 꽃', '착한마녀전' 등의 드라마에 출연했다.

류의현은 '여왕의 교실', '쇼핑왕 루이' 등이 출연한 신예로, 1000만 뷰를 기록한 웹드라마 '에이틴'에서 주인공 차기현 역을 맡아 차세대 스타로 이름을 알렸다.

[사진=혜정, 류의현 인스타그램]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