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0일(토)

방송 프로그램 리뷰

'불청' 김부용, 20년 만에 은퇴 무대…권민중X양수경X신효범X이재영 '지원군' 자처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4.10 00:21 조회 1,521
기사 인쇄하기
불청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김부용이 친구와 누나들의 지원 속에 뜻깊은 마지막 무대를 꾸몄다.

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김부용의 20년 만의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방송에서 김부용은 '불타는 청춘 콘서트'를 통해 20년 만에 무대에 올랐다. '풍요 속의 빈곤'으로 큰 사랑을 받았지만 어느 순간 사라진 그가 다시 무대에 서게 된 것.

이에 김부용은 "아마 이 무대가 마지막 무대가 될 것 같다"라고 해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20년 만에 갖게 된 무대이자 은퇴 무대가 될 김부용의 무대를 위해 절친 권민중이 나섰다. 김부용의 곡에서 빼놓을 수 없는 맘보걸을 자처한 것.

김부용은 권민중과 함께 무대에 올라 그동안의 공백을 무색하게 할 무대를 선보였다. 그리고 그의 무대를 위해 또 다른 지원군이 나섰다. 레전드 디바들인 양수경, 신효범, 이재영이 주인공이었다. 이들은 김부용을 위해 최고의 코러스를 선사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이에 김부용은 "제 마지막 무대라고 해서 다들 도와주셔서 너무 재밌었다. 다들 너무너무 고맙다. 이 추억 끝까지 간직하겠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