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가로채널'에 백종원이 왜?…아내 소유진 위해 특급 외조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4.11 16:46 수정 2019.04.11 17:14 조회 432
기사 인쇄하기
가로채널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소유진♥백종원 부부가 실내 미세먼지를 잡는 '꿀팁'을 방출한다.

11일 방송될 SBS '가로채!널'(이하 '가로채널')의 '다다익설'에서는 소유진♥백종원 부부가 함께 출연한다.

지난 방송에서 소유진은 '다다익설' 멤버들과 함께 코 마스크, 방독면, 공기캔 등 미세먼지에 관련된 별종 아이템들을 살펴봤다. 이번 방송에서는 소유진이 직접 집안 공기 측정에 나서는 모습이 그려지고, 자연스레 남편 백종원도 등장한다.

앞서 진행된 촬영에서 백종원은 아내 소유진이 계획한 실험을 위해 "창문을 닫고 확인해 보자"라며 환풍기까지 켜지 않은 채 적극적인 자세로 임했다. 실제로 실내 미세먼지 수치는 최악의 수준을 기록했고, 소유진-백종원 부부는 수치에 놀라 충격을 금치 못했다.

또한 소유진은 백종원에게 미세먼지를 줄일 수 있는 요리 팁에 대해 물었다. 백종원은 한참 뜸을 들인 뒤 입을 열었고, 이는 스튜디오를 포복절도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백종원이 추천한 'NO 미세먼지' 요리는 무엇일지, 그 결과는 11일 밤 11시 20분 방송될 '가로채널-다다익설'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