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5일(목)

방송 프로그램 리뷰

'동상이몽2' 소이현, 예쁜 아기 꽃신에 "이건 셋째 것"…인교진 "셋째 욕심있냐?" 돌직구

김효정 에디터 작성 2019.04.15 23:47 수정 2019.04.15 23:56 조회 547
기사 인쇄하기
동상

[SBS연예뉴스 | 김효정 에디터] 소이현과 인교진이 특별한 데이트를 했다.

15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전주로 간 인교진과 소이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인교진은 봄 타는 소이현을 위해 특별한 데이트 코스를 준비했다. 두 사람은 길을 걷다 노점의 꽃신을 보고 발길을 멈췄다.

꽃신에 시선을 빼앗긴 소이현은 너무 예쁘다며 감탄했다. 이에 인교진은 "이건 소은이 꺼 같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소이현은 "소은이도 이거보다 발이 컸다. 이건 셋째"라고 말하며 크게 웃었다.

이에 인교진은 "왜 셋째 욕심 있냐. 상현이 형 때문에 그러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소이현은 "그건 아니고 요즘 윤상현 선배가 자꾸 옆에서 둘이나 셋이나 똑같다고 부추긴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보던 윤상현은 "그건 맞는 말이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이어 두 사람은 개화기룩을 재현할 수 있는 의상 렌털숍에 들렀다. 개화기 옷으로 차려입은 두 사람은 드라마에서 금방 빠져나온 것 같은 모습으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 부러움을 자아냈다.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