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4월 26일(금)

영화 스크린 현장

'버닝' 전종서, 할리우드 진출?…'블러드 문' 논의 중

김지혜 기자 작성 2019.04.19 09:53 수정 2019.04.19 10:07 조회 363
기사 인쇄하기
전종서

[SBS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영화 '버닝'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전종서가 할리우드 영화 출연을 논의 중이다.

미국 영화 매체 콜라이더는 "전종서가 아나 릴리 아미르푸르 감독이 연출하는 할리우드 판타지 영화 '블러드 문'(Blood Moon) 출연을 논의하고 있다."라고 보도했다.

'블러드 문'은 기이하고도 위험한 능력을 지닌 한 소녀가 정신병원에서 탈출해 현대 문명을 접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전종서는 '루나틱'(Lunatic)으로 알려진 주연 캐릭터를 논의 중이다. 어린 아들과 함께하다 루나틱과 인연을 맺는 스트리퍼 역할로는 케이트 허드슨이 출연한다.

이에 대해 소속사 마이컴퍼니 관계자는 "출연을 진지하게 논의 중이다. 그러나 확정은 아니다"라고 조심스럽게 답했다.

전종서

전종서는 지난해 이창동 감독이 연출한 영화 '버닝'을 통해 강렬한 데뷔를 했다. 첫 영화로 칸 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올라 해외 영화 관계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한국에서 태어나 캐나다에서 학창 시절을 보낸 만큼 영어 역시 능통하다. 할리우드 진출을 위한 기본 요건은 갖춘 셈이다.

전종서는 최근 두 번째 영화 '더 콜'의 촬영을 마쳤다.

ebada@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