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김영광, 이기적인 기럭지+훈훈 외모 매력…홍진영母 격한 호응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4.19 17:15 수정 2019.04.19 21:53 조회 355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김영광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김영광이 '미운 우리 새끼'에 스페셜 MC로 출격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는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의 남자 주인공 김영광이 출연해 모(母)벤져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앞서 진행된 녹화 당시, 이기적인 기럭지와 훈훈한 외모를 가진 김영광의 등장에 모벤저스는 "모델이라 다르다", "쳐다만 봐도 흐뭇하네" 등 끊이지 않는 칭찬으로 그를 반겼다. 김영광은 어머니들의 폭풍 칭찬에 수줍어하던 모습도 잠시, 워킹을 보여 달라는 모벤져스의 요청에 프로 모델다운 카리스마로 완벽한 즉석 런웨이를 선보여 매력을 뽐냈다.

특히 홍진영 어머니가 김영광에게 유독 격한 호응을 보이자, 김종국 어머니는 "진영이 하고는 끝이야!"라며 귀여운 질투심을 보여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모벤져스의 사랑을 독차지한 김영광의 숨은 매력은 오는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