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8일(목)

방송 촬영장 핫뉴스

'미우새' 김종국, 9년만에 콘서트 개최…유재석·최수종♥하희라 등 깜짝 등장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4.21 14:37 조회 466
기사 인쇄하기
미우새 김종국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9년만에 열린 김종국의 단독 콘서트 현장이 공개된다.

21일 방송될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종국의 단독 콘서트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돼 웃음과 감동을 선사한다.

앞서 김종국은 콘서트를 앞두고 초절정 고음의 노래를 무려 30여곡이나 혼자 소화해야 하는 부담감에 시종일관 긴장한 모습을 보였다. 설상가상으로 김종국은 감기까지 걸린 목 상태로 무대에 올라야 해서 걱정을 안겼다. 이를 지켜보던 모(母)벤져스는 "올라가서 대신 불러주고 싶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기도 했다.

긴장한 김종국을 위해 콘서트에 특별한 손님이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바로 '런닝맨'에 함께 출연 중인 절친 유재석, 이광수, 전소민이 응원에 나선 것. 심지어 유재석은 김종국의 노래에 흥이 폭발해 객석에서 생목으로 샤우팅을 지르는가 하면, 열정적인 춤까지 선보여 관객들의 열렬한 환호를 받았다.

뿐만 아니라, 이날 연예계 선배 최수종♥하희라 부부까지 김종국의 콘서트에 깜짝 등장했다. 김종국은 서울을 시작으로 대전, 부산 등에서 전국투어를 이어갈 예정이어서 오랜만에 그의 라이브 무대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9년 만에 열린 김종국의 단독 콘서트 현장은 21일 일요일 밤 9시 5분 방송될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