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3월 29일(금)

방송 촬영장 핫뉴스

"오랜 시간 설득"…오현경, '불타는청춘' 새 친구 합류

강선애 기자 작성 2019.04.23 11:18 수정 2019.04.23 11:30 조회 1,148
기사 인쇄하기
불청 오현경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오현경이 '불타는 청춘'에 새 친구로 등장한다.

23일 방송될 SBS '불타는 청춘'에는 새 친구로 오현경이 출연해 봄맞이 여행에 함께 한다. '불타는 청춘' 제작진은 평소 방송에서 자주 언급됐던 오현경의 출연을 위해 오랜 시간 설득 끝에 승낙을 받았다고 한다.

이번에 청춘들은 봄 소풍 콘셉트로 따뜻한 남쪽 지방인 전라남도 곡성으로 여행을 떠났다. 새 친구 오현경은 자신을 마중 나와 줄 친구로 신효범을 지목했고, 이에 남은 청춘들은 새 친구가 남자일 것으로 추측했다.

이어 청춘들 앞에 새 친구로 오현경이 등장하자 모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김광규는 새 친구와 미용실에서 만나 '불타는 청춘' 섭외를 하려고 했던 순간을 언급했다. 이어 마당발 오현경은 차례로 강경헌, 최성국, 김부용, 양익준 등 많은 청춘들과의 인맥과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새 친구 오현경과 떠나는 청춘들의 봄 여행은 23일 밤 11시 10분 방송될 '불타는 청춘'에서 공개된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광고 영역
광고영역